탑배너1
탑배너2
탑배너3
탑배너4

FAQ

 

뒤로가기
제목

A/S 접수 안내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2-15

조회 14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[접수방법]

1) PORR 고객만족팀과 상담진행 후 수리센터로 상품을 발송해주세요 [※택배비 : 선불]

   배송누락, 오배송 방지를 위해 반드시 상담사에게 전달받은 수리센터로 발송부탁드립니다. (발송 후 택배사, 송장번호 전달 필수)

2) 수리가 완료되면 자사물류센터로 상품이 도착합니다.

3) 자사물류센터에 도착된 상품을 구매자분께 보내드립니다. (※택배비 : 3,000원 본인부담금)


[주의사항]

갑피와 아웃솔의 접착이 떨어진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이외 다른 사유로는 수리가 불가합니다.

품질보증기간 6개월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. ※ 수리비용 무료/택배비 고객님 부담금으로 발생

상품 라벨에 표시된 사용상 주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세요!


**수리기간 : 영업일(평일)기준 2주이상 소요 예정

**품질보증기간 이내라고 하더라도 착화자의 착화습관,보관 부주의 등으로 인한 경우는 수리,교환,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**품질보증기간이 지난상품의 경우에는 A/S처리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인스타그램 pc버전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인스타그램
맨위로
맨아래로